반응형

 

비가 오늘 날에 캠핑을 망칠 필요는 없어요.

 

 

[]

명사; 대기 중의 수증기와 높은 곳에서 찬공기를 만나 식어서 엉기어 땅 위로 떨어지는 물방울.

 

 

 

우리는 날씨 좋은 날에 캠핑을 꿈꾸고 계획을 합니다. 하지만 뜻하지 않게 갑자기 비가 내리는 경우도 있고, 우리가 예약한 날짜에 비가 내릴 경우도 생깁니다. 이러한 천재지변을 대비해서 우리는 항상 준비를 해야합니다.

 

비오는 날씨에 캠핑을 준비 할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렇게하면 비가 내릴 때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즐거운 캠핑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우중]

명사; 비가 내리는 가운데,또는 비가 올때

 

 

 

그래서 비오는 날씨에도 캠핑을 할 수있는 유용한 팁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 비오는 캠핑(우중캠핑)을 위한 장비를 준비하세요.

 

 

캠핑할 때 비가 오면 날씨의 영향을 최소화 할 수있는 적절한 장비를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옷, 고무 장화, 우비, 장갑 등 따뜻한 옷을 챙겨야하는 몇 가지 품목은 분명합니다. 또한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여분의 옷과 방수 가방에 준비하세요.

믿을수 있는 방수포는 비를 막을뿐만 아니라 바람을 보호하므로 여러 개의 방수포를 가져가세요.

 

많은 비닐 봉지와 지퍼백으로 챙겨가세요. 비가 올 때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최소한의 공간을 차지하며 매우 가볍습니다.

날씨로 인해 식사를 준비하려는 계획이 생길를 대비해서 일부 여분 음식 옵션도 필수적입니다.

 

 

2. 당신의 타프 및 텐트는 정말로 방수입니까?

꼭 필요한 또 다른 항목은 방수 타프와 텐트입니다. 그러나 텐트가 방수가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떠나기 전에 텐트정보를 확인한다거나 테스트를 직접 해보세요. 이것은 단순히 뒷마당에 텐트를 설치하고 정원 호스로 빠르게 물을 뿌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3. 비가 올 때 텐트에 가장 적합한 장소를 생각하세요.

 

 

캠핑장에 도착하면 주변을 살펴보고 텐트를 가장 잘 설치할곳을 살펴보세요. 주변에 물웅덩이가 있습니까? 텐트는 땅의 가장 평평한 부분에 놓여 있습니까? 땅이 텐트 못을 잘 지탱할까요? 텐트 아래뿐만 아니라 그 위에 방수 타프를 설치하세요.

폭우가내릴 경우 내부에 물이 새지 않도록 침구 및 기타 물품을 텐트 벽에서 멀리 두세요.

비가 내리는 캠핑을 할 때는 텐트의 위치와 상태가 중요합니다.

 

 

4. 비가올 때 실내 활동 계획

비오는날 캠핑을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가족과 친구들이 즐겁게 지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책, 잡지, 카드게임, 보드 게임, 영화보기는 비오는날씨 캠핑 할 때 가지고 다니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캠핑장에 실내 편의시설을 이용하거나 주변에 박물관, 공원을 탐험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는 것부터 즐길 수있는 비오는 날 활동이 많이 있습니다.

 

 

5. 웃어요~!

 

 

비가 내리는 캠핑은 그 당시에 감사하지 않더라도 가족, 친구들과 멋진 이야기를 함으로써 멋진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6. 비가 내리면 안전을 기억하세요

 

하늘에서 엄청난 빗방울로 분노를 내뿜고 있다면 그것을 그만두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체온증 같이 병원에 갈일을 제외하고 가장 가혹한 환경을 견뎌내려고 시도를 해보세요. 반드시 일찍 집으로 돌아갈 필요는 없습니다. 안전은 우리의 생명과 직결되기 때문에 날씨 상황이나 텐트환경을 꼭 체크하세요.

날씨가 끔찍하다면 텐트에서 주변 펜션이나 리조트로 바꿔보세요.

 

 

7. 캠핑 장비가 젖어 있으면 꼭 건조하세요

집에 돌아 오면 비에 젖은 텐트나 기타장비는 꼭 말리도록 하세요. 이렇게하면 캠핑용품에서 냄새가 나거나 손상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으며 다음에 캠핑여행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