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자유에 대한 기대

 


캠핑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해소 효과가 있고 기분이 좋아진다. 캠핑은 나를 행복하게 해주지 않는 야외에서 보내는 시간을 의미하며, 텐트에서 하루나 이틀 정도의 생각만으로도 힘든 몇 주를 견뎌 낼 수 있습니다.

2. 캠핑은 삶을 훨씬 느리게 만듭니다

 


캠핑을 할 때 삶의 속도가 바뀝니다. 간단한 커피 한 잔을 만들고, 씻고, 대부분의 일을 실제로 처리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즉, 집에있는 것처럼 미친 속도로 생각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그것은 또한 내가 작은 것들을 즐기고, 자갈을 모으고, 모닥불을 피우고, 산만함이나 압박없이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 볼 수 있는 단순한 기쁨을 여전히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캠핑은 감사를 증가시킨다

 


내가 더 단순하고 느리게 사는 것을 좋아하지만, 내가 찾은 또 다른 큰 이점은 캠핑을 가면 실제로 집에가는 길을 더 감사하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느끼는 감사의 느낌.

4. 캠핑 여행 계획은 재미있다

 


다음에 어디로 가야할지 결정하는 것은 항상 재미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이 그 자체로 스트레스 해소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좋아하는 캠프장으로 가득 찬 리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 즉,  주말이 다가올 때 참고할 수있는 편리한 후보 목록이 이미 있습니다.


내 차는 혼자서 캠핑을 할 준비가되어있어  가능한 위치를 결정한 후에는 지역에 대한 조사를 수행하고 종종 우리가 없는 동안 탐험 할 수있는 느슨한 여정을 계획합니다.


5. 텐트는 담요 요새
나는 침낭 안에서 꿈틀 거리며 캠프 침대에 누워 텐트 내부를 올려다 보거나 별을 바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를 어린 시절로 회귀시키고 굴과 담요 요새를 짓는 것을 연상시키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나는 캠핑 할 때 얻는 야외 활동과의 더 큰 연결을 좋아합니다. 현대 벽돌 건물이 우리를 보호하는 자연의 소리와 냄새를 훨씬 더 잘 인식하고 있습니다.


6. 새로운 곳을 탐험하기
나는 탐험하려는 욕망이나 흥미롭고 숨겨져 있거나 예쁜 것을 발견하는 유치한 기쁨을 결코 잃어 본 적이 없습니다. 캠핑은 우리에게 새로운 장소를 방문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일단 텐트를 설치한 후에는 항상 주변을 둘러보기 위해 걸어서 방황합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곤 합니다.


7. 야외 활동은 웰빙에 좋다

 


나는 자연광이지만 하루 일과를 하려면 하루에 8 시간 동안 사무실에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실내에서 몇 시간 후에 시들기 시작하는 사람과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삼림욕이 서구 세계의 일이 되기 훨씬 전에 , 그리고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자연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의 이점을 연구가 확인하기 전에 저는 본능적으로 자연이 저에게 좋다는 것을 평생 알고있었습니다.

저는 자연이 저를 활기차게하고 중심에 두며 캠핑이 야외 활동의 좋은 물건을 오랫동안 많이 섭취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8.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있는 기회
일과 삶의 균형에 대한 개념은 제가 아는 한 약간의 농담입니다. 그래서 캠핑을 할 때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있는 드문 기회입니다!

9. 낯선 사람과 즐기기


전체적으로 캠프 참가자들은 친근한 무리입니다. 나는 무작위로 채팅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낯선 사람들이 방황하고 수다쟁이를 시작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캠프 참가자들이 도착하여 직접 도움을 제공하거나 약간의 조언과 안심을 제공하여 텐트를 치려고 애쓰는 것을 보았을 때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캠핑을 할 때 가져야 할 공동체 의식을 갖게 됩니다.

10. 자유시간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저도 종종 장시간 일하고 끊임없이 연결되어 있으며 하루에 충분한 시간이없는 것 같습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저는 제가하는 일을 좋아하지만, 바쁘다는 것은 지속적으로 연결됨으로써 악화되고 엄청나게 소모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