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다보면 병원에 입원해 있을때도 있고 때로는 입원해 있는 사람을 문병을 가기도 합니다. 환자복을 입고 있으면 아무래도 몸도 마음도 약해진다. 마음이 약해 있을 때 찾아온 이에 힘있는 위로의 말 한마디는 큰 힘이 됩니다. 이번에 환자복을 입고 있을 때 병문안을 오셔서 나에게 힘을 주는 위로의 말들을 기억해서 옮겨봅니다.

 

살다보면 가족, 친구의 지병으로 위로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위로가 참 쉽지 않습니다. 어디서부터 무슨 말을 어떻게 해야 될지 고민이 됩니다.

 

병원에 있는 누군가를 방문하기 위해 문자 메세지를 보낼 때, 받는 사람의 상황을 명확하고 간결하며 배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적절한 병문안 인사말 문자 메세지를 모아봤습니다.

 

 

병문안 인사말 문자모음

 

 

1. 병문안 인사말 문자모음

 

편찮으시다는 소식 듣고 놀랐어요. 하루 빨리 건강을 되찾으시기 바랍니다.

 

 

병원 침대는 참으로 안 어울리는 사람. 얼른 쾌차해서 일어나시길...병원에서 답답하면 불러 주시게... 시간많은 내가 언제라도 출동할테니.

 

 

변환중이라는 말씀을 듣고도 찾아뵙지 못해 죄송합니다. 조속한 쾌유를 바랍니다.

 

 

주변 아는 사람이 똑같이 쓰러진 경우가 있었는데 1년 지나서는 정상으로 회복되어서 잘 걸어다니고 있는 경우를 봤어. 힘내고 기운내고 화이팅!

 

 

입원소식 듣고 놀랐어요. 하루 빨리 예전의 활기찬 모습 뵙고 싶습니다.

 

 

병환 속히 나으시어 건강한 모습으로 우리에게 돌아오시기를 기원합니다.

 

 

반드시 120% 회복 될거야. 내가 기도할께. 전보다 더 좋아질거야.

 

 

조속한 쾌유를 기원합니다. 하루 빨리 일어나시어 이전보다 더욱 건강해지기를 기원합니다.

 

 

위로의 말씀 전하오며 하루 빨리 건강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더 강해져서 돌아오세요.

 

 

편찮으시다는 소식 듣고 놀랐어요. 조속한 쾌유를 기원합니다.

 

 

퇴원하셨다니 반갑습니다. 몸조리 잘 하시어 더욱 건강을 되찾으시기 바랍니다.

 

 

입원소식 듣고도 가보지 못하여 매우 미안합니다. 빨리 건강 되찾기 바랍니다.

 

 

당신에게 많은 사랑과 긍정적인 감정을 보냅니다. 곧 뵙기를 바랍니다.

 

 

용감한 아이니까 거뜬히 병을 이겨내리라 믿는다. 모두 널 지켜 줄거야.

 

 

주의 은총과 믿음으로 하루 빨리 건강을 되찾으시기를 바랍니다.

 

 

★그냥 위로의 메세지를 보내고 싶고 내가 당신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었어요. 병원에 있는 것이 힘들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당신은 강하고 용감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필요한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빠른 회복을 위한 사랑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냅니다.

 

 

병원에 있는 환자에게 병문안 메시지를 보내는 것도 위로가 되지만, 매일 아침마다 환자분에게 전화를 걸어 컨디션은 어떤지, 그날 그날 이슈사항들을 얘기하면 위로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병문안 편지봉투

 

기쾌유

  • 기쾌유: 쾌유를 기원함.

 

기완쾌

  • 기완쾌: 완쾌를 기원함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